PHILOSOPHY
경영이념 Always For Customer
ARARIO에서 행해지는 모든 의사결정과 기업활동은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루어집니다.
고객이 계시기 때문에 기업이 존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앞으로도
항상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ARARIO가 되겠습니다.
사시 더 좋게, 더 낮게
ARARIO의 사시인 ‘더 좋게, 더 낮게’ 가 의미하는 것은 고객에게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의
질은 더 높이고, 가격은 더 낮춘 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바로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려는 소비자의 의사결정의 기준과도 부합되는 것으로써,
고객의 요구에 의해 마지못해 따라 가는 것이 아니라 기업에서 먼저 고객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찾아내고 만족시켜야 한다는 적극적인 의지의 표명입니다.
사훈 제일정신
ARARIO의 사훈은 위에서 설명한 사시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개념으로,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은 물론 모든 기업활동에 있어서 ‘제일 잘하는 기업이 되자’는 것입니다.
이것은 물론 양적인 개념이 아니라 질적인 개념입니다. 외형적인 기업의 자산규모나 매출액에
연연하기 보다는 세계 어디에 내 놓아도 최고가 될 수 있는 경쟁력을 갖추겠다는 의미입니다.
저희 ARARIO인들은 ‘Good’ 보다는 ‘Better’가, ‘Better’보다는
‘The Best’가 되기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CEO MESSAGE
언제나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무더운 여름날, 우리는 열심히 일한 뒤 지친 몸을 쉬게 하고, 흐르는 땀을 식혀줄 느티나무 그늘을 찾게됩니다.
바쁜 일상에 쫓겨 정신없이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시원한 느티나무 그늘은 바로 문화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저희 ARARIO는 문화라는 느티나무를 심기 위하여 꾸준히 노력해 오고 있습니다.
1986년 창업이래, 서해안시대의 중심지 천안 교통의 허브로 터미널 사업을 시작하여 야우리백화점까지 젊은 문화의 메카로 자리잡았습니다. 2010년 12월, (주)아라리오-신세계 경영제휴로 야우리백화점은 신세계 천안아산점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 세계최고의 시설을 갖춘 야우리시네마, 격조있는 분위기로 전문 세프의 요리를 맛볼수 있는 외식사업, 그리고 모던아트를 중심으로 세계적인 아티스트를을 만날 수 있는 ARARIO 갤러리에 이르기까지 고객 여러분의 하루가 온전히 즐거울 수 있는 ARARIO Small City를 위해 과감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이제, 저희 ARARIO에는 문화의 향기가 넘칩니다. 영화, 패션 등을 통한 대중문화에서부터 수준 높고 다양한 외식문화, 그리고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순수예술에 이르기 까지 문화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오감을 즐겁게 해 드리기 위한 ARARIO의 노력은 꾸준히 계속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언제나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신으로, 문화를 통한 사회공헌이라는 기업가치의 실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리며,고객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립니다.
기업명
ARARIO
기업명 ‘아라리오’는 순 우리글입니다.
세계적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우리 민요 ‘아리랑’의 가사에서 가져온 것으로써,
우리나라에서는 물론, 외국인들에게도 발음하기 쉽고, 기억하기 쉽도록 만들어 글로벌 기업환경하에서도
변별력 있는 이름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CI
로고의 서체는 창업자인 김창일회장이 직접 쓴 서체로 아티스트이자 컬렉터, 그리고 비즈니스맨으로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는 창업자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여, 예술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업을 연결시키는 아라리오의 비전을 추구해나가기 위한 소통, 겸손, 창의력의 정신을 나타내고 있습니다.